소아/성장기 교정 > 가람교정프로그램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가람교정프로그램

소아/성장기 교정

본문

 
s_Clinic06_01.gif
  s_Clinic06_03.gif
소화 능력 저하
음식물을 씹어먹는 능력이 떨어져 소화기관에 부담을 주며, 균형있는 안면성장에 장애를 줄 수 있습니다.
 
언어발달 저하
발음에 장애를 초래하여 정상적인 언어발달이 되지 않습니다.
 
충치와 잇몸 질환
잇솔질이 깨끗이 되지 않아 충치와 잇몸질환을 일으키며 입냄새가 심한 경우도 있습니다
 
잘못된 습관
손가락을 빤다든지, 혀를 내민다든지, 항상 입을 벌리고 숨을 쉰다든지 하는 습관은 심각한 골격의 부조화를 초래하는 부정교합을 야기할 수 있습니다.
 
  s_Clinic06_02.gif
영구치 구치가 맹출하는 만 6세에는 교정치과 의사와 상담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골격적인 문제가 없이 성장하는 경우라면 영구치열이 거의 완성되어 가는 12~13세 정도가 교정치료의 적기라고 할 수 있으나 골격적 부조화가 있는 경우(뻐드렁니, 주걱턱, 무턱 등)에는 만 6세(초등학교 1학년)정도에 교정치과 의사와 상담을 받아보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s_Clinic07_01.gif
orthodontic_img09.gif 헤드기어

위턱에 직접적인 후방력을 가하여 위턱의 성장을 억제하여, 위 아래턱의 균형있는 성장을 유도합니다.
   
orthodontic_img10.gif 페이스마스크

아래턱보다 위턱이 많이 후퇴된 경우 위턱에 직접적으로 전방력을 가하여 위턱 성장을 촉진시켜줍니다. 주로 구강 내 확대장치와 같이 사용하면 효과가 좋습니다.
 
s_title_orthodontic03_01.gif
아래턱이 위턱에 비해 발육저하를 보일 때 주로 사용하며 입 안에 끼우고 뺄 수 있는 장치이며 헤드기어와 함께 사용하기도 합니다.
 
orthodontic_img11.gif
● 무턱교정 ●
 
orthodontic_img12.gif
● 주걱턱교정 ●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